통신사에서는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온라인상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면 다음달 통신비에 합산하여 청구되는 방식입니다.



본인의 신용 등급과 전혀 무관하며 휴대폰 요금이 미납, 또는 소액결제 이용 시 정책이 걸려 결제가 안 되어도 다년간 수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운영 중인 티.켓.온.라.인 에서는 여러 가지 결제 방법을 통해 타 업체 대비보다 빠른 최상의 서비스를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쉽게 예를 한개 들자면 여러분들이 편리하게 그리고 간편하게 비밀번호만 쳐도 결제가 되는 그런 시스템을 개발한 업체 회사가 바로 헥토파이낸셜 즉 세틀뱅크라는 것 혹시 알고 계셨나요?

간단한 방법으로 스미싱을 예방할 수 있고 불필요한 지출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어플(앱)을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 올려놓고 소액결제 하는 방법

반면에 구멍가게는 수요가 높은 상품은 항상 재고가 부족하거나 없는 경우가 많고 다시 채워지기까지에 시간이 걸리는 등 회전율이 낮은 특징이 있죠.

소액결제의 경우 결제한 금액만큼 바로 다음달 휴대폰 요금으로 청구되는 금전적인 부분이라, 메일이나 게임 계정을 바꾸는것처럼 그자리에서 바로 쉽게 소액결제 비밀번호를 재설정하거나 해지하는것이 불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결제 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본인 명의 휴대폰만 있으면 가능하고 금융권 대출과 같이 복잡한 서류 심사가 필요 없어 상품권 매입 업체와 간단한 비대면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즉시 현금 교환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는 방금 말씀드렸듯이 휴대폰 소유자가 본인의 휴대폰을 항상 잘 소지하고 계시고 타인에게 양도 대여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를 기울이신다면 도용으로 인해 휴대폰 요금폭탄을 맞을일은 생기지 않으실겁니다.

보유하고 있는 핸드폰으로 소액결제를 자주 쓰신분들도 있으시겠지만, 핸드폰으로는 연락만 주고받고 계산은 현금이나 카드로만 해온 분들도 있을겁니다.

그리고 빠르고 정직하게 고객님의 계좌로 바로 입금이 되는 것이죠. (사설이 길었습니다 )

다날에서 소액결제 오류 메시지가 올때 정확한 원인이 무엇인지 표시되지 않기에 이용자 입장에서는 답답할 수 밖에 없을겁니다.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직접 하는 현금화 하는 방법을 선택했을 때… 상품권, 정보이용료 등을 거래하는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를 찾는 방법은 이미 잘 알려진 중고거래 사이트, 옥션, 그리고 구글에서 상품권 매입, 상품권 거래소 등으로 검색해보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어플결제 등을 언급했는데 핸드폰으로 이러한 콘텐츠들을 구매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하게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